부평구노인복지관은 (주)한국엔테랄푸드(대표:이찬주)로부터 5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사랑의 온정 나눔」운동의 일환으로 영양식품인 두유 70박스 1,680개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엔테랄푸드(주)는 노령인구의 증가와 만성질환자 예방과 치료에 영양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인의 영양식을 연구, 개발, 판매하는 전문회사이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건강식품을 후원했다.
이찬주 대표는 “끼니를 잘 챙기지 못하거나 여력이 되지 못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다소나마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투명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전경은 서비스운영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국엔테랄푸드(주)에 감사하다며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몸과 마음이 외로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 연계를 통한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신체적,정서적,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언론보도사항]
*골든타임즈: http://www.gdtimes.kr/215428
*한국사진신문: http://www.kpnews1.kr/news/articleView.html?idxno=26228
*뉴스투모로우: http://newstomorrow.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36045
*내외통신: http://www.nw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