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소통공감

언론보도

목록
[보도자료] (사) 희망조약돌 설맞이 건강식품 후원
21-02-09 15:03 283회 0건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희망조약돌(이사장:이재원)로부터 설 명절을 맞아사랑의 온정 나눔후원물품(건강식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희망조약돌은 청년들의 순수 사비로 설립되어 정부지원금 없이 스스로 살아 숨쉬는 NGO의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사단법인이다.

또한, 빈곤노인, 결손아동, 미혼모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지원과 캠페인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는 모범적인 후원단체다.

지난 4일에는 지역사회자원을 적극 발굴한 후 이를 복지관과 연계시켜 마스크 5,750(200만원 상당)를 후원 받을 수 있도록 해준바 있다.

이러한 국가봉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2020년 제5회 대한민국 공공정책 대상에서 시민사회단체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부평구노인복지관과는 2020년 결식우려 취약노인 대상 식품 후원을 시작으로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재원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상황 속에서도 취약계층을 돕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투명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비스운영팀 전경은 팀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희망조약돌에 감사하다.”명절을 앞두고 몸과 마음이 외로우실 취약계층 및 결식우려대상 어르신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복지관은사랑의 온정 나눔운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 관심과 나눔 문화 확산기여를 통한 어르신들의 고립감 경감과 신체적, 경제적 지원 노력을 다하고 있다.


[언론보도사항]​

* 글로벌경제신문: https://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4542

* 경인TV뉴스: http://www.kitvnews.co.kr/news/article.html?no=23421

* 뉴스피크: https://www.newspeak.kr/news/articleView.html?idxno=276603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